카운터 스트라이크(줄여서 CS)는 1999년 PC 게임계에 처음 등장했는데,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Half-Life의 무료 모드였습니다. 개념은 다소 단순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네트워크에서 두 개의 인간 플레이어 팀을 서로 맞붙이는 1인칭 슈팅 게임(FPS)으로, 매번 서로를 없애려고 노력합니다(하지만 그게 이기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었습니다 숫자 카운터).
10년 이상의 여정을 거쳐 카운터 스트라이크와 그 단순하지만 효과적인 컨셉은 먼 길을 왔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멀티플레이어 FPS 게임의 황금 표준이며, 항상 비교되는 벤치마크입니다.
CS가 훌륭한 게임이라는 것 외에도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모드가 만들어낸 순수한 추진력은 모든 홍보 자금으로 살 수 있는 것보다 더 멀리 갈 수 있는데, 플레이어 군중이 더 많은 군중을 끌어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CS는 끊임없이 다음 큰 것을 제공하는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에서 장르의 정상에 머물기 위해 분명히 옳은 일을 했습니다.
현실주의
더 이상 플라스마 건, 헬스팩, 터무니없는 로켓 점프는 없습니다. 현실 세계에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탄약이 부족한 시기에 머리에 총알을 맞고 죽습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는 다음 라운드에서 싸우기 위해 살아난다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믿을 만한 테러리스트 대 카운터 테러리스트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사실주의에도 함정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설정에 따라 미리 정해진 기대치를 가지고 게임에 접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즉, 군사 슈팅 게임에서 AK-47이 실제 AK-47과 정확히 같지 않은 소리가 나면 총기 전문가가 당신에게, 그리고 듣고 싶어 하는 모든 사람에게 그것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목표와 팀워크
목표는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큰 부분이며, 팀워크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전 게임에도 목표가 있었지만, 폭탄을 설치(또는 해체)하고 인질을 구출하는 CS만큼 테마에 잘 맞는 게임은 없었습니다.
커뮤니티
무료 모드로 시작해서 소스 코드와 함께 계속 출시되고 있기 때문에 CS는 커뮤니티 멤버로부터 엄청난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히 폭탄/해체 시나리오를 위한 게임의 균형 잡힌 다양한 맵을 살펴보세요.
PC 친화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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